티스토리 뷰

안녕하십니까? Mir.J 입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애들의 사용기를

늦게나마 하나하나 올릴려고 

Later Adopter라는 블로그명을 만들었는데


블로그 첫글이 Gear VR이라니...

Later Adopter치고는 빠르게 적게 되었네요.

(이전버전 생각하면 느린거 같긴하네요 ㅋ)

무튼 앞으로 재미있는 글 많이 올릴테니

잘 부탁드립니다. (__)/


Gear VR2 개봉기 



부산 롯백에 예약을 해놓은 Gear VR이

점심시간이 끝날때쯤 연락이 왔습니다.!

(점심시간 전에 전화를 줬으면 당장 달려갔을텐데..)


오후동안 일이 손에 잡히지 않아

그냥 VR에 대해 검색만 하고 있었네요.

퇴근하자 마자 부랴부랴 뛰어가 가지고 왔습니다.

(예전같으면 급한 성격때문에 근처 까페 같은 곳에서

바로 개봉하고 테스트 해봤을텐데

블로그에 개봉기를 올릴생각에 고이 모셔왔습니다!)

박스 전면부 입니다. 

정식 명칭은 이전 버전(갤노트4, 갤5용)과

똑같은 Gear VR입니다.

모델명은 SM-R322 이네요

(Gear VR2는 사용자들이 구분하기 위한 가칭입니다.)

박스 후면부입니다.

주의사항과 함께 호환모델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갤노트5, S6 edge+, S6, S6 edge

위 4기종 전용으로 나왔습니다.

0123

포장상태입니다.

개인적으로 포장이 조금 아쉽습니다.

물론 가격대비라고 생각할수는 있지만

그래도 삼성인데... 라는 생각이 듭니다.


얼마전 개봉한 샤오미 보조베터리가 생각나는데..

아무튼 조금 아쉽네요.

(스트랩을 장착한 상태에서는 보관도 힘드네요.)

(잘 구겨넣으니 잘 들어가네요 ㅋ)

전체 구성입니다.

사용설명서, 메인 스트랩, 상단 스트랩, Gear VR

총 4가지의 매우 단조로운 구성입니다.

(파우치까지는 바라지 않아도 렌즈를 닦을

극세사 천 하나정도는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VR 정면샷입니다.

VR 좌측 사진입니다.

개인적으로 저 폰트색이 너무 맘에 듭니다.

VR 우측 사진입니다.

터치패드와 뒤로가기 버튼이 있습니다.

그리고 사진으로 잘 보이지는 않지만

터치패드 앞쪽에 불륨업,다운 버튼이 있습니다.

불륨 업다운 버튼을 자세히 보기위해 한컷더~

VR 후면 사진입니다.

렌즈와 그 사이에 근접센서가 보입니다.

그리고 얼굴에 닫는 부분은 스폰지로 되어있습니다.

이거 닳거나 찢어지면 어쩔까 싶었는데

알고보니 찍찍이로 붙어 있네요.

처음부터 소모품으로 생각하고 만든거 같은데

얼마에 교체를 해줄지는 모르겠네요.

VR 상단샷입니다.

초점조절기가 보입니다.

그런데 상단샷을 보니

앞 덮개와 본체사이에 구멍이 숭숭 뜷려있습니다.

(아래, 옆, 위 다 뜷려있네요...)

이거 보관시 앞쪽 렌즈에 먼지 들어가지 말라고

만들어논 덮개 아니였나요?..

그냥 폼이였나 봅니다.. ㅠ

앞 덮개를 제거한 전면부입니다.

좌, 우측으로 휴대폰 홀더가 보입니다.

비슷한 크기의 휴대폰이면 고정시킬수 있을듯한데

아마 제대로 작동은 안하겠죠?

사진을 찍고 우선 스트랩을 연결했는데

연결자체는 매우 쉬운데

생각 외로 딱맞게 설정하기가 번거롭네요.

상단 스탭을 너무 당기면 헐렁해지고

너무 풀면 상단스트랩의 의미가 없어지고

사용하면서 차츰 맞춰가야 될꺼 같습니다.


VR의 첫인상은 개인적으로 조금 실망이였습니다.

아무래도 포장과 구성품이 아쉬웠네요.


개봉기는 여기서 마치고 이제 휴대폰을 연결하고 

한번 테스트를 하러 가보겠습니다.

(연결기와 후기도 따로올리겠습니다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